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정보

[태아보험] 태아보험은 이런 방법으로 설계하세요! - 현대해상 추천!

by 타타미 2022. 3. 8.

안녕하세요!
타타미입니다.

다들 태아보험 가입하셨나요~?
보통 2차 기형아검사 결과가 나오기 이전인 16주 이전에 가입한다고해요.
그런데 저는 태아보험을 공부하다가
시간이 많이 흘렀답니다ㅜㅜ
그래서 18주에 가입을 했는데,
행복이가 건강하게 잘 기다려주어 무리없이 가입을
할 수 있었어요.


#태아보험 #현대해상 #현대해상 태아보험 #태아보험추천 #태아보험 종합보험료 #태아보험 실비 #태아보험 사은품 #태아보험 가입시기 #태아보험 추천상품 #태아보험 보험료 #태아보험 설계

저처럼 태아보험을 처음 가입하는 분들은 어떻게
해야할지 막막하실 것 같아요.

저의 방법도 참고하시라고 한번 설명드려볼께요.


1. 유튜브로 태아보험 필수조건 확인
2. 맘카페, 각종 커뮤니티의 태아보험 후기 확인
3. 현대해상 등의 보험사에 문의 또는 지인에게 문의
4. 보험 설계 자료 받은 후 분석
5. 제외 및 추가항목 보완
6. 태아보험 가입 완료


태아보험은 종합보험료와 실비보험으로 구분됩니다.
2가지 다 들어야하구요.
실비보험은 고정된 금액이고, 종합보험료는 설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.

제가 가입한 금액도 참고하시라고 보여드릴께요.

1. 실비보험 - 태아기간과 출생후 금액이 달라집니다.

2. 종합보험료(10년납 30세만기)

저는 10년납 30세 만기로 하여, 금액이 조금 높습니다.
특히 태아기간에 1달은 산모특약으로 인해 비용이
약 26,610원 1회차만 더 납부하게되어있습니다.
산모특약도 항목 중에서 선택가능하며,
필요한 부분만 가입하시면됩니다.

저는 출생후에는 종합보험료를 68,030원을
부담하는데요.
10년납 / 20년납중에 선택할 수 있구요.
제가 설계한 기준으로 확인했을때는 20년납과 비교했을 때, 총 금액이 약 200만원 정도 차이가 나서 조금
부담스럽더라도 10년납을 선택했습니다.

그리고, 태아보험은 사은품이 다양한데요.
보험사마다, 설계사마다 다른 것 같아요.
저는 현대해상에 전화해서 문의해보고,
지인을 통해서 소개도 받아봤는데요.
최종적으로, 지인을 통해 소개받은 분으로부터 가입해서 혜택도 많이 받았습니다^^
홍보글은 아니구요,
만약 상담 받아보고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
남겨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혜택 꼭 받으셔서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공감과 구독은 포해피에게 큰 힘이 됩니다아^^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