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정보

[아기 초음파 앨범] 육오빠65ppa 초음파앨범 구매 및 사용해본 후기!

by 타타미 2022. 3. 14.

안녕하세요.
포해피입니다^^

다들 초음파앨범 구매하셨나요?

저는 병원에서 받아온 초음파사진을 고이고이 간직하고 있다가, 초음파사진이 급격히 늘어나며 빨리
작성해야겠다는 조바심이 들더라구요.
초음파사진은 시간이 지나면 변색 가능성도 있어,
앨범으로 보관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(물론 사진파일로 컴퓨터에도 저장해두려구요><)

초음파사진을 보관하는 경우, 산모수첩을 활용하기도
하고 별도의 초음파앨범을 구매해서 꾸미기도 하는데요.

저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, 육오빠의 초음파앨범
구매해서 사용해보았답니다.

▼ 육오빠 초음파앨범 구매 링크 ▼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65ppa/products/4820688612?site_preference=device&NaPm=ct%3Dl0pyhand%7Cci%3Dshopn%7Ctr%3Dppc_myr%7Chk%3De0d712bf8335ea470e539d904822ade7b01cd45e%7Ctrx%3D

육오빠 초음파앨범 사진정리 소띠 호랑이띠 주수스티커 꾸미기 셀프포토북 초기임산부선물 태

임신선물,주수스티커,초음파앨범,앨범꾸미기,임신,입체초음파,셀프만삭,만삭사진,아기앨범,사진꾸미기,태교용구,주수스티커,육오빠,쥐띠초음파앨범,초음파사진보관,셀프포토북,포토북제작,

smartstore.naver.com


#초음파앨범 #아기 초음파앨범 #육오빠 #65ppa #육오빠 초음파앨범 #호랑이띠 초음파앨범 #육오빠 초음파앨범 후기 #육오빠 초음파앨범 구성 #초음파앨범 꾸미기 #아기 초음파앨범 꾸미기 #아기 초음파 사진 #태아 초음파 사진 #초음파 사진 정리


가격도 착하고, 구성도 좋은 것 같아서
구매하게되었어요.
배송은 그리 빠른편은 아닙니다.
여유를 두고 주문하세요.


초음파앨범과 귀여운 호랑이띠 스티커, 화이트펜으로
구성되어있습니다.


요론 프로필 스티커는 꾸밀 때 잘 활용하면 좋을 것
같아요.


초음파앨범은 색상도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.
저는 제가 고른 베이지 색상이 마음에 들었어요.

그리고,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앨범이 커서 놀랐답니다.

초음파앨범을 열어보면, 안에 보관할 수 있는 봉투가
부착되어있구요.
앨범과 같은 재질의 자가 들어있습니다.

저는 자가 왜 들어있는지 처음에는 몰랐는데,
사진을 부착하고 덮은 필름을 자로 밀어주는
용도더라구요.
필수템입니다^^


여기도 보관하고 싶은 것을 보관하면 좋을 것 같아요.


앨범 내부에는 사진 부착이 가능한 용지가 넉넉하게
들어있어요.
1면 당 초음파사진 2장을 세로로 붙일 수 있어요.


뒷부분에는 기록이 가능한 종이도 몇 장 준비되어
있습니다.



초음파앨범을 작성하고 닫을 때는 이렇게 멋스럽게
고정이됩니다.


그리고 화이트팬이 증정품으로 있었죠.
생각보다 잘 안나와서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.


제가 꾸민 저희 행복이의 초음파앨범 첫 페이지입니다.
필름지를 벗겨내어 사진을 넣고, 필름지를 덮은 후 자로 밀어주면 깔끔하게 붙여집니다.

그리고, 빈 공간에 화이트펜으로 글을 적었는데
제대로 말려도 좀 번지더라구요.
일단 최대한 말려보기로 했습니다ㅋㅋ^^

첫 초음파사진이라 메모를 작성하니 그 때의 떨림과 설렘이 또 생각나더라구요.

잘 정리해서, 나중에 행복이 크면 소중하게 작성한
초음파앨범을 보여줘야겠어요.

이상 육오빠 초음파앨범 후기였습니다.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공감과 구독은 포해피에게 큰 힘이됩니다아^^


댓글